FAQ(구인자)

1건설사 구인 인증은 왜 안되나요?
건설사 앱 가입인증 요청을 하시면 저희가 연락을 드리고 방문 또는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드린 후 건설사 협약이 진행되면 협약을 맺은 건설사와 현장 담당에게 가입 인증 처리를 진행합니다.
2개인 사업자인데, 인력 공급을 받고 싶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저희가 건설 회사와 협약 후 인력 공급을 진행하고 있으며, 아직 개인 사업자인 분들에게는 인력공급 시스템을 갖추고 있지 못 하고 있습니다. 앞으로 갖출 수 있도록 준비해 나가겠습니다. 양해 바랍니다.
3서비스 프로세스는 어떻게 되나요?
1) 건설사 현장관리자 일 등록 2) 지역근로자분들게 일자리 푸쉬알림 발송 3) 근로자 지원 4) 인력매칭알고리즘을 통해 지원근로자 중 추천근로자 선정 (전일 18:00~18:30) 5) 추천근로자 확정(18:30) 6) 확정근로자 출근(명일 06:30~07:30) 7) 건설현장관리자께서 일근로 후 출근 및 공수 확인 8) 당일임금 지급(가다서비스 18:00~19:00)
4대금 지급은 어떻게 되나요?
기존 인력 사무소와 동일합니다. 월 소급하여 월말 청구합니다. 지급은 협약 시 명시된 건설사 자금집행일정에 따릅니다
5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?
직업 안정법에서 명시하고 있는 인력 고용 알선 소개 수수료 10% 기준으로 건설사 집행 금액 기준 9%입니다. Ex) 건설사 집행금액 120,000원 수수료 9% 10,800원 수수료만 계산서 처리합니다.
64대보험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?
2020년 8월 1일부터 근로자가 월 8일이상 근무 시 건설일용직 국민/건강보험 가입대상 변경에 따라 4대보험 처리합니다.
7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?
네, 가다 회원가입은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.
8개인사업자는 가다에서 채용 공고를 할 수 없나요?
네, 가다는 건설현장 일용직 전문 매칭 서비스임으로 가다에 가입된 기업회원만 일자리 등록이 가능합니다.
9가입했는데 사용이 안됩니다
가다 건설사앱은 웍스메이트 본사에서 인증된 회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협약된 건설회사 관리자시라면 웍스메이트 본사로 연락해주십시오. 1661-0109
10내 현장이 안보입니다.
대상관리자내용현장관리자 설정은 웍스메이트 본사에서 해드리고 있습니다. 웍스메이트 본사로 연락주십시오. 1661-0109
11앱 업데이트가 안됩니다.
앱이 최신버전이 아니면 자동업데이트가 안됩니다. PLAY스토어가 열리지 않는 현상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세요. https://support.google.com/googleplay/answer/7513003?hl=ko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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